우리가 매년 투어에서 보는 가장 힘든 코스

우리가 매년 투어에서 보는 가장 힘든 코스

투어 일정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연간 로테이션에 자리 잡은 코스의 수입니다. 예를 들어, 콜로니얼 컨트리 클럽은년부터 매년 포트 워스에서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이벤트를 개최하는 데 활용되었습니다.

1 월의 첫 번째 토너먼트는 항상 의 에서 열리는이며, 그 뒤를 이어 에서 열리는 이 항상 이어집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반복해서 사용되는 이러한 트랙 중 일부는 다른 트랙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우리는 논쟁을 위해 전공을 제쳐 놓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다른 종류의 짐승입니다.

매년 “정기”이벤트를 주최하는 장소의 관점에서 투어에서 가장 어려운 골프 코스는 무엇입니까?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에서 플레이어가 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이 트랙이 얼마나 힘든지 궁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월의 추운 아침에 에서를 백티에서 뛰었고 당시  이라고 불렸던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코스는 제가 주말에 해킹당한 것처럼 저를 씹어 대고 다시 뱉어 냈습니다.

진지하게, 블루 버드 데이에 를 플레이하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추운 아침에 페어웨이를 흠뻑 적시는 해양 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면 가장 어려운 코스 중 하나입니다.

일부 트랙은 플레이어가 산발적으로 공을 치는 것을 허용하는 반면, 사우스 코스는 사소한 타격도 과장합니다. 러프에서 플레이하면 공격이 불가능하며 퍼팅 표면의는 그린을 투어에서 가장 어렵게 만듭니다.

전체 필드가 ​​훨씬 더 온화한 노스 코스에서  홀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년 이후 언더파를 기록한 선수는 한 명뿐입니다

우리가 매년 투어에서 보는 가장 힘든 코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